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아기공룡 둘리 - 구연만화 (목욕중...)

아기공룡 둘리 - 구연만화 (목욕중...)


1987년작 아기공룡둘리. 어릴적에 참 재미있게 보았던 만화영화이다.


이미지출처 - 구글(google)



옛날 만화영화들은 지금 아이들의 그것과는 또 다른 재미가 있는것 같아 아이들에게 몇번 보여주었다.

역시나 오래된 만화영화이지만 아이들은 무척 재미있게 보았고, 다끝나면 또 보여달라고 졸랐다. ㅎㅎ

"오늘은 그만... 다음에!" 애들 엄마는 칼이다! ㅋㅋ

아무튼, 몇일전 애들 목욕중에 녹음한 구연만화를 포스팅해본다. ^^


둘째가...ㅋㅋ



막둥이가...ㅋㅋ


녀석들... 곧 잘 하잖아!@

"오냐!"

"나 문다잉~!"

둘리 장면이 막~ 생각나고....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