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생활정보

현대자동차 순정부품 쇼핑몰 - 성남모비스

이미지출처 - 성남모비스 홈페이지


현대자동차 순정부품 쇼핑몰 - 성남모비스


현대자동차 순정 부품을 구입할 수 있는 온라인 사이트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현대자동차 순정 부품을 취급하는 대리점들은 전국에 많이 있지요. 아마 한동네에서도 이곳저곳 여러곳이 있어서... 집이나 직장과 가까운 대리점을 찾아보면 얼마 멀리가지 않아도 될 정도의 거리에 대리점들이 위치하고 있을 것 입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대리점들은 직영점에 비해 부품 가격이 조금씩 비싸요. ㅜㅜ 예를들어 직영점에서 13,500원인 부품을 15,000원에 판매하는 경우죠. 근데, 이곳 저곳 대리점들을 다니다보면 가끔 직영점 판매가격과 똑같은 가격으로 부품을 판매하는 대리점들도 있긴합니다. ㅎㅎ

평소 저처럼 조금이라도 거품없는 가격으로 부품을 구입하고자 한다면 직영점을 찾아 가야하는데요. 문제는 직영점은 대리점에 비하여 그 수가 엄청 적기때문에 내가 있는곳과 가까운 곳에 위치한 경우가 적을 것이고... 직영점이 먼 곳에 위치한 경우라면 대리점에서 부품을 구입했을때보다 더 저렴하게 부품을 구입했다하더라도 상대적으로 많은 시간과 기름값 혹은 교통비를 소비해야 합니다.

위에 링크한 '성남모비스'는 직영점의 가격과 동일한 가격으로 순정부품을 판매하고있는 대리점이구요. 거품없는 부품가격에 배송비만 추가하면 내가 원하는 부품들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심지어 일정금액(5만원) 이상 주문할 경우에는 배송도 무료로 해주지요.

카테고리를 따라 자신의 차량을 클릭하면 많은 부품들과 가격을 확인할 수 있는데, 혹시 확인되지 않는 부품이 있다면 '부품문의' 게시판을 통해 문의/구입 할 수 있습니다. 문의글을 작성하면 관리자분이 답글 달아주시는 속도도 거짓말 조금 보태 거의 실시간이예요. ㅎㅎ

저는 위에 소개한 '성남모비스'와는 1도 관련이없는 사람인데요. 제가 자가정비시 자주 이용하고 많은 도움이되어주는 사이트여서 소개해봅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성남모비스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성남모비스 홈페이지


위 정보가 도움이 되셨나요? 도움이 되셨다면 하단의 '공감(♡)' 클릭 부탁드리고, 남기실 말씀이나 질문 있으시면 '댓글' 남겨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