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매후기

라벤스브루거 퍼즐 구입기 - 옥션

pic by 2016. 10. 30



라벤스브루거 퍼즐 구입기 - 옥션




이미지출처 - 온라인 쇼핑몰 옥션(Auction)



나는 생활에 필요한 거의 모든것들을 온라인에서 구입한다. 내가 사는곳이 지방 촌이기도 하고 직장생활에 일상까지 오프라인에서 무엇을 구매하는 시간을 내기가 쉽지않기 때문이다.


하긴... 떠올려보니 고딩때도 옥션에서 중고 타자기도 사고 내가쓰던 컴퓨터 하드도 팔고했으니, 온라인 쇼핑몰 '옥션'을 이용한지도 어언 20년이 되었다. 그래서일까(?) 다른 온라인 쇼핑몰보다 특히 옥션을 많이 애용하고 있다.


어느날 갑자기 둘째 딸아이가 "아빠 나 퍼즐 사줘"라고 했다. 지금보다 많이 꼬맹이일때 조각수가 10~20개정도인 퍼즐을 몇번 사준적이 있지만... '퍼즐'은 오랜만이다. ㅎㅎ


몇일이나 지났을까..? 딸아이가 '퍼즐'을 사달라던 얘기가 두세번 떠올랐다. 그래서 옥션에 들어가 적당한 퍼즐을 검색해 보았고 맘에드는 퍼즐을 구매하였다.




100개짜리 두상자는 둘째딸용으로... 150개, 200개 각 한상자씩은 첫째 아들용으로...

막둥이꺼는 다음에 다시 소개하기로 하자. ㅎㅎ


주문후 수령하였고... 아이들이 무척 좋아해하였음은 당연하다. 라벤스부르거 퍼즐은 독일산인데... 머랄까? 독인산 제품이 주는 이미지 그대로를 느낄수 있었다.


'안전하고, 정교하고, 신뢰할 수 있는....' 머 그런 느낌이랄까? 만족스러웠다.


둘째가 엄청 좋아하는 '맥스터핀스'다. '진찰할 시간~ 진찰할 시간~' ㅋㅋㅋ



둘째가 퍼즐을 완성하였기에 기념사진을 남겨본다. ^^